BobsRepair.com
4 min readMar 22, 2019

--

고객들과 컨트렉터들을 위한 자동화된 바이백 프로그램 그리고 파트너쉽 체결 소식!

안녕하세요. 밥스 리페어를 지지해 주시는 투자자분들!

밥스 리페어는 전달해 드릴 풍성한 소식들이 있습니다. 지난 3주 동안, 밥스 리페어는 놀랄만한 진보를 이루어 내었습니다. 자동 바이백 프로그램과 풍성한 파트너쉽 체결, 그리고 아리조나 피닉스에 제 2의 인력 사무소를 개장 할 예정입니다.

홈 리페어 파트너쉽!

부동산 회사, 건물 관리 매지니머트 회사들 그리고, 집 수리를 제공하는 투자 회사들과 다양한 파트너 쉽을 체결했습니다. 한 예로 밥스 리페어와 파트너쉽을 체결한 Investproreality.com 라스베가스 지역에 250개 이상의 하우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하우스는 거주자들이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갈 때, 새로운 거주자를 위해 새롭게 리노베이션을 해야 하고 밥스리페어가 이를 관리를 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다른 파트너는 Smart Home Repair LLC 입니다. 이곳은 매주 스마트홈 관련 서비스 설치 관련 서비스를 홈 오너들에게 제공합니다. 대표적으로 디지털 도어락, 디지털 감시 카메라, 디지털 라이팅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스마트 홈 관련 설치 서비스를 밥스 리페어가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것입니다. 대표적으로 Nest Hello Doorbell, Nest 온도 조절기 그리고 Black August 도어락을 설치 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파트너쉽들은 밥스 리페어 생태계에 참여하는 컨트렉터들에서 다양한 일감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새롭게 단장을 한 밥스리페어 www.BobsRepair.com 웹 사이트를 방문해 주세요. 방문을 한 후 개선점 관련해서 의견이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info@bobsrepair.com으로 보내 주세요.

자동 거래소를 통한 바이백 프로그램 출범!!

밥스리페어 블록체인 시니어 개발자인 Evgenity Tatarchuk은 거래소를 통한 자동 바이백 프로그램을 출범했습니다.밥스 리페어 생태계에 참여하는 고객이 서비스 결제를 할 때 Bitmart 거래소에 연결된 API를 통해서 자동으로 밥스 토큰 바이백이 일어나며, 바이백된 토큰은 고객들과 컨트렉터들에게 토큰 베스팅 기간과 함께 분배가 됩니다. 이를 통해서 매일 밥스 리페어를 이용하는 고객 및 생태계에 참여하는 컨트렉터들은 밥스 토큰을 리워즈 개념으로 버는 셈입니다. 저희는 실제 Fiat 머니가 밥스 토큰으로 자동으로 변환되는 시스템을 만들어서 정말 기쁩니다.

이를 통해 생태계를 지원하고 활성화 시키는 유틸리티 토큰의 역활을 밥스 토큰은 수행 할 것 입니다. 밥스리페어는 향후 고객들과 컨트렉터들에게 밥스 토큰을 거래소에서 달러로 바꾸는 법 등을 교육 할 예정입니다.

고객: 밥스 리페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컨트렉터에게 돈을 지불 할 때, 지불 한 금액의 5%를 향후 서비스를 이용할 시 밥스 토큰으로 지급을 합니다.

컨트렉터: 컨트렉터들이 주어진 작업을 끝 낼 때, 해당 일의 금액에 해당하는 2.5%의 밥스 토큰을 리워즈로 받게 됩니다.(18 개월 동안 베스팅 기간이 있습니다)

Bob’s Repair 에 귀하의 아이디어와 제안을 제공해 주십시오

Bob’s Repair를 위한 귀하의 공헌을 기념하고 싶습니다!?

저희는 귀하의 모든 제안과 언급/또는 저희를 위해 가지고 계신 질문을 요청합니다!

다음 이메일 주소를 통해 저희에게 귀하의 제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info@bobsrepair.com 주제 라인: ATTN: Suggestions — CEO — Frideric Prandecki

--

--

BobsRepair.com

Change pricing in America in the home repair and new construction industry by eliminating review fraud, price gouging, and pricing ambiguity in the marketplace.